게임빌, ‘빛의 계승자’ 파티레이드 대형 업데이트
게임빌, ‘빛의 계승자’ 파티레이드 대형 업데이트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5.3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레이드’ 던전 전격 도입...3명 파티 구성해 참여 가능
[사진=게임빌 제공]
[사진=게임빌 제공]

게임빌은 29일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파티레이드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파티레이드’ 던전을 전격적으로 도입, 실시간으로 3명의 유저가 파티를 구성해 ‘파티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하루 두 번씩 열리는 파티레이드 던전은 총 5층이며, 클리어하면 소환석, 캐럿 등 풍성한 보상과 파티레이드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파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오일렌슈피겔 아바타’와 ‘시몬 아바타’도 새롭게 등장했다. 잿빛 그림자로 불리는 ‘오일렌슈피겔 아바타’는 새로운 무기를 장착하고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시몬 아바타’는 긴 칼을 장착한 색다른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해 편의성도 높였다. 비밀 던전 채팅 기능이 추가됐고, 특별 소환석 파편도 변경했다. 즉시 각성 아이템으로 3차 각성까지 한 번에 가능해지고, 영웅 소환석 10회 소환기능이 추가됐다. 친구초대 보상 횟수가 초기화돼 다시 한 번 친구를 초대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서번트들의 밸런스도 세밀하게 개선했다. 빛 속성 [A]루시엔, [A]레토, [A]헤이렐을 비롯해 어둠 속성 이미리야와 블라바츠키, 불속성 발키리 등을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유저들에게 5성 서번트 선택권 1개, 1억 골드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빛의 계승자’는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로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위키리크스한국=이가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