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어린이 음료 '키요 슈퍼윙스' 5종 선봬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어린이 음료 '키요 슈퍼윙스' 5종 선봬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9.06.1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가 어린이 음료 '출동 슈퍼윙스' 5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출동 슈퍼윙스'는 키요 브랜드 철학인 '엄마안심 5대원칙'에 따라 국산 자연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다. 

이 제품은 인위적인 향료나 색소, 보존료와 같은 첨가물과 설탕을 최소화한 건강한 어린이 음료로, 유기농 보리차와 천연 과즙을 넣은 과즙음료 4종으로 구성된다. 전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어린이의 식품안전을 위해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한 '키요 출동 슈퍼윙스 유기농 보리차'는 국내산 유기농 보리와 현미를 사용해 인위적인 향이나 산도조절제를 사용하지 않읁 어린이 전용 보리차 제품이다. 또 설탕과 당류를 배제해 건강함을 살렸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 과즙음료'는 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 사과 등 총 4가지 맛으로, 천연 과즙에 설탕을 줄이고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이소말토 올리고당과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C, 칼슘 등을 더한 건강한 어린이 음료이다.

전 제품 모두 타르색소, 합성향료, 보존료 등을 넣지 않고 해썹(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마실 때 혀가 끼지 않는 '안심캡'을 적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제품 안전과 품질에 각별히 신경 써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음료를 마시기를 바라는 부모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