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모바일 앱 다운로드 '300만 건' 돌파
롯데리아, 모바일 앱 다운로드 '300만 건' 돌파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9.06.1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리아]
[사진=롯데리아]

롯데리아는 모바일 앱 누적 다운로드가 3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1년 4월 선보인 롯데리아 모바일 앱은 업계 최초로 홈서비스 배달 시스템을 도입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리아 모바일 앱은 모바일 GPS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인근 매장 또는 원하는 매장에서 주문 및 제품 수령이 가능한 '퀵 오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롯데리아의 오프라인 이벤트 및 할인 쿠폰 저장 기능을 더해 이벤트 진행 날짜 여부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쿠폰' 기능을 추가했다. 특히 지난 달에는 간편 결제 서비스 '리아페이'를 오픈 해 고객 편의성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롯데리아는 이번 리아페이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 앱에서 지난 11일부터 퀵 오더 1만원 이상 리아페이 첫 결제 시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오는 13일에는 리아데이 새우버거 1+1 스마트 쿠폰을 판매하며, 16일부터는 쉑쉑 치킨 및 선데 아이스크림 스마트 쿠폰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고객의 참여와 사랑으로 롯데리아 모바일 앱 다운로드 300만 건을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바쁜 일상 속에서 편리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