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신입사원 환영행사 '뉴커머스 데이' 개최
롯데, 신입사원 환영행사 '뉴커머스 데이' 개최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9.06.1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는 18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롯데콘서트홀에서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환영행사 '롯데 뉴커머스 데이'를 진행했다.

2011년 상반기부터 해마다 두 차례 그룹 신입사원 공개채용 합격자를 대상으로 하는 롯데 뉴커머스 데이는 신입사원 입사를 축하하고 환영하는 행사다. 롯데그룹에 대한 이해를 돕고 예비 롯데인으로서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한 것이다.

올해 상반기 최종 합격한 신입 사원과 가족 천여명 가량이 참석한 이번 행사엔 롯데칠성음료 이영구 대표이사와 롯데인재개발원 전영민 원장을 비롯해 롯데 계열사 인사팀장, 채용담당자 등이 함께 했다. 

롯데 뉴커머스 데이는 '당신의 꿈으로부터 롯데의 세상은 시작됩니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참석자들이 회사 이해를 높이고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신입사원이 알고 싶어하는 회사 생활 관련 주제에 대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소통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이 자리에서 전영민 롯데인재개발원 원장은 '우리들의 소중한 꿈 이야기'를 주제로 50여년간 이어진 롯데의 성공 여정을 소개하고 비전과 가치에 대해 공유한다.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는 신입사원부터 지금까지 직장에서 꿈을 이뤄가는 과정을 공유한다. 

이외 앙케이트쇼, 현장 사연 소개, 돌발 미션 이벤트 등 가족과 즐기는 이벤트를 마련해 입사 기쁨을 나누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를 위한 포토존 등도 조성했다. 

전영민 롯데인재개발원 원장은 "뉴커머스 데이는 합격한 신입사원 축하하고 롯데를 알리는 동시에 롯데를 믿고 인재를 보내준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라며 "과거 50년 성장을 넘어 미래 50년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가는 글로벌 롯데의 꿈에 신입사원들이 함께 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