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고객 이벤트
신한금융투자,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고객 이벤트
  • 이세미 기자
  • 승인 2019.09.3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금융투자]
[사진=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해외주식을 소수점 단위로 쪼개 사고 적립식으로 투자할 수 있는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는 매월 일정 금액의 해외주식을 자동으로 매수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특히 업계 최초 혁신금융 서비스 지정을 받은 해외주식 소수점 적립식 매수를 신청할 경우 고가의 우랑주도 매월 0.01주 단위의 소액으로 투자 가능한 서비스다.

오는 1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이벤트는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우선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를 10만원 이상 금액으로 가입하고 매수 완료한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매월 선정해 1만원권 해외주식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를 10만원 이상 금액으로 가입하고 매수 완료한 고객 중 매월 30명을 추첨해 당첨된 고객의 가족이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가입할 경우 2개월 납입금 최대 20만원을 지원한다.

가족 납입금 지원, 1만원권 해외주식 교환권 제공 혜택은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를 생애 첫 가입한 고객 중 신한금융투자의 고객 맞춤형 상품, 서비스 등의 정보를 수신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 가입 및 매수 고객 중 해외주식 대여서비스를 등록하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5000원권 해외주식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 조건 및 제반 사항에 대해서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해외주식 24시간 데스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키리크스한국=이세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