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더 플래티넘’ 1주년 이벤트 진행
쌍용건설, ‘더 플래티넘’ 1주년 이벤트 진행
  • 박순원 기자
  • 승인 2019.10.1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쌍용건설]
[사진=쌍용건설]

쌍용건설은 주택 통합 브랜드 ‘더 플래티넘’ 출범 1주년을 맞아 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쌍용건설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로그인 및 신규 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에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휴면 회원 중 정보를 갱신한 고객,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30명), 4400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 쿠폰(54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물은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발송된다.

다음달 분양을 앞둔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와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 사업장에서는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에 접속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제과 교환권,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는 지하 4층~지상 20층, 2개 동 171가구,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은 지하 4층~지상 22층, 10개동 930가구로 지어진다.

쌍용건설은 지난해 창립 41주년 기념식에서 주택 사업 본격화를 위해 기존 아파트 브랜드 ‘쌍용예가’와 주상 복합, 오피스텔 브랜드 ‘플래티넘’을 통합한 ‘더 플래티넘’을 선보였다.

[위키리크스한국=박순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