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 마켓' 열려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 마켓' 열려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9.11.0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사무국]
[사진=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사무국]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가 막을 올린 가운데 행사 일환으로 중소기업 우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코세페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이 1~30일 전국 주요 백화점 15개 매장과 G마켓·옥션·위메프 3개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진행된다.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을 갖췄지만 마케팅 기회 부족으로 잘 알려지지 않았던 중소기업 제품을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장을 마련함으로써 소비자 접점, 유통 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는 더 많은 소비자가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롯데·현대·신세계·NC백화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G마켓·옥션·위메프 등 온라인 쇼핑채널로 플랫폼을 확대했다. 중소기업우수제품으로 선정된 기업과 브랜드가 득템마켓에 참여해 패션·이미용·생활용품·잡화·인테리어·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행사장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구입 및 방문 시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거나 젊은 층을 위한 크리에이터 현장 방송도 준비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개막 첫날인 1일에는 롯데백화점 관악점에서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을 열고 독특한 디자인의 디자이너 제품부터 실용성 높은 아이디어 상품 등 15개 소상공인과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한자리에서 소개했다. 좁은 옷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분리형 5단 바지걸이, 전통과 모던이 공존하는 자개 액세서리, 한옥을 가방에 담아낸 한옥가방 등 매력적인 제품이 현장에서 소비자 발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롯데백화점 관악점 행사는 이달 7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한 한 중소기업 관계자는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은 참여를 원하는중소기업들의 선호도가 높아 해마다 인기가 많은 행사로 알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대형 백화점과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우수 제품을 소개해 매출향상 뿐만 아니라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