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방판 카운셀러들과 협업...'에센셜 퍼펙팅 라인' 선보여
설화수, 방판 카운셀러들과 협업...'에센셜 퍼펙팅 라인' 선보여
  • 황양택 기자
  • 승인 2019.11.0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화수]
[사진=설화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사계절 내내 피부에 영양을 선사하고 탄력을 잡아주는 ‘에센셜 퍼펙팅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방판 카운셀러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방판 전용 제품이다. 방판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카운셀러들이 제품의 제형, 사용감 등 전반적인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 또한 실제 방판 고객 100명으로 구성된 체험단이 제품을 체험하며 검증 단계를 거쳤다.

제품 구성에서도 영양감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크림의 이용도가 높은 방판 고객의 특성을 반영했다. 스킨 ‘자음수 퍼펙팅’, 에멀젼 ‘자음유액 퍼펙팅’과 함께 크림은 효능에 따라 2종으로 선보인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구기자, 흑두, 갈근, 꿀의 조합체인 자음영양단TM을 공통적으로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힘을 잃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공급해 사계절 내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도톰한 질감이 느껴지는 스킨인 ‘자음수 퍼펙팅’은 피부 결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감싸줘 보습감을 선사하며, ‘자음유액 퍼펙팅’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면서 영양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영양크림’은 맥문동 추출물을 추가로 담고있어 탄탄하고 윤택한 피부를 선사한다. 노화로 인해 무너지는 피부 선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한 크림이다. '수분영양크림'은 거칠어진 피부 결로 강력한 보습력이 필요한 고객에게 좋다.

설화수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