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연말 맞아 ‘캐시백 홀리데이’ 이벤트 진행
후지필름, 연말 맞아 ‘캐시백 홀리데이’ 이벤트 진행
  • 정예린 기자
  • 승인 2019.11.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이 연말을 맞아 ‘캐시백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후지필름 제공]
후지필름이 연말을 맞아 ‘캐시백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후지필름 제공]

후지필름이 ‘캐시백 홀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캐시백 홀리데이’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후지필름이 준비한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기간 내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내년 1월 7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마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캐시백 대상 제품은 대형 포맷 미러리스 GFX 50S와 50R, X시리지의 하이엔드 미러리스 X-T3, 데일리 미러리스 X-T30, GF렌즈 8종까지 총 12종이다. 캐시백 금액은 GFX 50S 또는 50R을 구입하면 50만원, X시리즈의 X-T3과 X-T30은 최대 20만원, GF 렌즈는 최대 40만원이다.

특히 GFX FPS 회원에게는 GF렌즈 구매 시 최대 1개의 렌즈까지 캐시백 금액의 두 배를 지급하는 ‘더블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더블 캐시백은 기존 GFX FPS회원은 물론 신규로 가입한 GFX FPS회원도 받을 수 있다. GFX FPS는 후지필름 미러리스 유저를 위한 특별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GFX 50S 또는 GFX 50R 중 1대와 GF 렌즈 2개 이상을 보유하면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은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와 전국 후지필름 체험존 (TP존) 및 지정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대상 기종 정보와 상세 내용 등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선옥인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팀장은 “이번 캐시백 프로모션은 대형 포맷 센서의 GFX 미러리스 시스템과 APS-C 센서를 탑재한 X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GF렌즈까지 총 12종을 대상으로 해 소비자에게 좀 더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한 해가 마무리되는 연말을 맞아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후지필름의 미러리스와 후지논 렌즈를 통해 찍는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현재 APS-C 센서를 탑재한 X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와 대각선 길이 55mm 대형 포맷 센서의 GFX 미러리스 시스템 양대 축을 중심으로 디지털 카메라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85년 역사의 후지필름만의 차별화된 필름 색감을 강점으로 한 ‘후지컬러’의 매력과 압도적 초고화질로 젊은 세대와 전문가들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세를 잇고 있다.

또한 ‘후지필름 스튜디오’와 ‘후지필름 체험존(TP존)’ 등을 전국 각지에서 운영하면서 사진을 사랑하고, 사진 찍기를 즐기는 고객들이 후지필름의 제품과 ‘후지컬러’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정예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