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반송고등학교서 고3 수험생 대상 ‘피부관리’ 강연 진행
닥터지, 반송고등학교서 고3 수험생 대상 ‘피부관리’ 강연 진행
  • 황양택 기자
  • 승인 2019.12.0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닥터지]
[사진=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2일 경기 화성시 반송동에 위치한 ‘반송고등학교’에서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 대상 ‘피부관리’에 대한 강연 및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닥터지 바른피부 캠페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학 및 취업 등 첫 사회 진출을 앞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3학년 300여명 대상으로 진행되며 ▲올바른 피부유형 파악하기 ▲피부고민 관리방법 ▲질의 응답 등 다채로운 세션으로 구성 된다. 닥터지는 반송고등학교를 시작으로 더 많은 학교를 찾아가 피부관리에 대한 강연 및 컨설팅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또 닥터지는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스킨케어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닥터지 바른피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피부과학에 기반해 16가지 유형으로 피부타입을 진단하는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부터 피부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해주는 ‘1:1 스킨 멘토링 서비스’ 등 대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제품 개발은 물론, 피부 타입 테스트, 피부고민에 대한 솔루션 및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다.

닥터지 관계자는 “대학 진학 및 사회진출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학생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갖는 분야 중 하나가 피부고민 해결과 관리에 대한 부분으로, 이번에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며 “닥터지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연령대, 사용자층이 닥터지를 통해 자신의 피부타입을 바로 알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