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2020 신학기 전속모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발탁
스쿨룩스, 2020 신학기 전속모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발탁
  • 황양택 기자
  • 승인 2019.12.0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쿨룩스]
[사진=스쿨룩스]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는 글로벌 슈퍼루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2020년 신학기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스쿨룩스의 신규 모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K-POP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발매한 데뷔 첫 정규 앨범이 발매 직후 해외 차트 상위권에 오른 데 이어, 각종 대중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달성하는 등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스쿨룩스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소년들이 성장하며 겪는 다양한 이야기를 노래에 담아내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10대들과 함께 소통하고 그들의 감성에 적극 공감하고자 하는 스쿨룩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새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김율 스쿨룩스 전략실 실장은 “10대 성장형 스토리텔링으로 많은 청소년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스쿨룩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담아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 전속 모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20 신학기 동복 제품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새 시즌 동복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추후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스쿨룩스의 전속 모델로서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