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히트상품 연말정산 대전 진행
롯데하이마트, 히트상품 연말정산 대전 진행
  • 황양택 기자
  • 승인 2019.12.0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연말을 맞아 ‘히트상품 연말정산 대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송년감사세일’을 기획했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증정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2019 베스트 어워즈’, ‘히트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진행하는 ‘송년감사세일’에서는 31일까지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매주 다른 모델을 기획가로 판매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준다. 특정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 최대 5만원까지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무이자 36개월 할부 행사도 진행한다. 특정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36개월동안 매월 1만 3천원에서 2만 3천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단, 해당 카드를 36개월동안 매월 정해진 금액 이상 사용해야 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9일부터 15일까지 ‘2019 베스트 어워즈’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 한해 인기를 모았던 가전제품을 200억원 규모로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LG전자 ‘A9’ 건타입 청소기,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캐리어 570L ‘클라윈드’ 양문형 냉장고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일일 특가 행사인 ‘히트딜’도 기획했다. 7일동안 매일 자정 한 가지 모델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애플 아이폰11 자급제폰, 쿠쿠전자 10인용 전기밥솥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행사 시작일인 9일에는 시즌 인기상품인 위니아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330L)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날짜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최대 7만원까지 청구할인받을 수 있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2019년을 마무리하며 올 한 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상품을 한데 모아 행사를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고객 만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