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3만원 즉시할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탑텐, 3만원 즉시할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 황양택 기자
  • 승인 2019.12.1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탑텐]
[사진=탑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송년을 위한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 플러스친구에서 탑텐을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3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탑텐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이상 구매시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매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탑텐은 지난 10월 가을 신상 대표 아이템 1+1의 ‘텐텐데이’를 비롯해 11월 행복한 가격 축제를 의미하는 ‘행복제’에 이어 12월은 10만원 구매시 3만원 즉시할인 쿠폰 증정행사를 통해 할인 가격에 추가 할인을 더한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탑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추가할인 이벤트인 만큼 텐텐데이나 행복제 그 이상의 화제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즉시할인 쿠폰으로 온라인 패션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탑텐 숏패딩과 이나영 롱패딩으로 알려진 구스다운 롱패딩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와 송년을 맞이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3만원 즉시할인 쿠폰 이벤트는 탑텐키즈와 탑텐 온라인몰(탑텐몰)에서는 적용되지 않으며 전국 탑텐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서만 적용된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