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그룹, 2019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HDC그룹, 2019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신 준혁 기자
  • 승인 2018.12.0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그룹, 신입사원 채용…7일부터 내년 1월2일까지 서류 접수

HDC그룹이 ‘2019년 공채채용’으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HDC그룹은 오는 7일부터 내년 1월 2일 17시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하고 1월 30~31일 이틀간 역량면접을 진행한다. 또 내년 2월 최종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결정하고 3월 정식 입사할 예정이다.

이번 HDC그룹사 신입사원 모집분야로는 ▲HDC현대산업개발(경영지원·영업, 건축, 전기·기계·홈 솔루션, 안전 분야 ▲HDC아이파크몰 (경영지원·영업) ▲HDC아이콘트롤스(전기·기계·홈 솔루션, 소방전기, 생산관리, 연구 분야) 등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로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장애 대상자다.

한편 HDC그룹은 고 정세영 명예회장의 철학을 계승해 '인재가 곧 기업의 미래이자 자산'이라는 가치관 아래 인재육성과 기업문화 발전을 이끌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7월부터 현장은 탄력적 근로시간제와 본사는 유연근무제를 전면 시행하고 있으며, 자율복장제도, 2주 동안 휴식, 여행 등 자기계발과 재충전의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휴-테크(休-Tech) 제도 등 워라밸 실현과 만족도를 높이는 정책을 펼치고 있다.

HDC그룹 공개채용 담당자는 “HDC그룹의 미래를 개척해 나갈 원칙에 따라 바르게 생각하여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실행하는 인재, 한발 앞서 준비하고 유연하게 변화하며 가능성을 한정 짓지 않고 세상의 기대를 뛰어넘을 인재를 선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신준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